만리포을 지나 동쪽으로 3km지점에 위치한 이 곳은 무엇보다도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 내는 곳입니다. 작고 아담한 천리포해수욕장은 천리포항과 바로 이어져 있습니다. 바로 앞에 보이는 닭섬은 자연적인 방파제 역할을 하고 있는데 육지에 붙어있는 산을 뭍닭섬이라 하고 바다에 위치한 섬을 섬닭섬이라 부르고 있습니다. 그중 섬닭섬은 썰물시 육지와 연…
Read More +
바다와 어우러져 더욱 아름다운 "천리포 수목원" 전 세계의 다양한 식물들이 서로 어우러져 함께 공존하는 국제적인 수목원인 천리포 수목원의 아름다움을 만나보세요~ 충남 태안반도의 끝자락에 위치한 천리포수목원은 2009년 3월 1일 일반인에 공개되었습니다. 13,200여종의 식물이 식재되어 있어 서해안의 푸른 보석으로 알려져 있는 수…
Read More +
만리포와 천리포 사이에 있는 출렁다리는 만리포올랫길 끝자락에 위치해 있습니다 길이는 약50m정도 되고 걷다보면 다리가 출렁거려 출렁다리라 부른다고 하네요 이곳 만리포는 아주 오래전 부터 유명한 관광지로서 2007년 기름유출 사고로 더 유명해지기도 했습니다. 아픔을 딛고 일어선 만큼 더욱 볼거리와 먹거리가 풍성해 졌는데요 이곳 만리포에 오신다면 꼭…
Read More +
서해안 3대 해수욕장으로 꼽히는 "만리포해수욕장" 대천, 변산해수욕장과 함께 서해안 3대 해수욕장으로 꼽히는 만리포해수욕장은 백사장의 길이가 약 3km, 폭 약 250m이상, 면적 20만㎡입니다. 고운 모래로 백사장이 좋고, 경사가 완만하고 수심이 얕아 가족 단위의 해수욕장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조석간만의 차와 조류 변화가 심한…
Read More +
어은돌해수욕장은 소원을 지나 만리포입구에서 파도리해수욕장 방향으로 가는 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직은 잘 알려져 있지 않지만 다른 어느 곳보다도 물이 맑고 조용하여 연인은 물론 가족단위로 찾기에 안성맞춤인 곳입니다. 좁은 모래사장은 영화나 드라마에서 연상할 수 있는 전통적인 해변을 연상 시켜주며, 해수욕장과 포구가 이어져 있어 싱싱한 수…
Read More +
파도가 아름답고 예쁘다 하여 "파도리"라 이름이 붙여진 파도리 해수욕장. 태안에서 가장 유명한 만리포해수욕장으로 가다보면 파도리라는 아주 예쁜 이름의 이정표와 마주치게 됩니다. 바닷가에 모래가 아닌 작고 예쁜 돌로 덮혀 있는 것과 물이 맑기로 유명한 것이 특징입니다.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 운치있고 풍경이 아름답고, 좌우로 바위가 …
Read More +
만리포에서 천리포로 넘어가는 해변길목에 짚라인 타는곳이 있습니다. 가격은 1인에 15,000원(왕복). 길이는 짧은 편이지만 만리포 해변을 한눈에 담을 수 있고, 시간대가 맞아 만조시간에 타게 되면 서해 바다 위를 나는 멋진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19-01-04 13:…
Read More +
유류피해극복기념관은 유류피해사건을 충청남도민들과 전국 130만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극복한 업적을 기념하고 체험교육의 장으로 활용하기 위하여 2017년 9월 개관하였습니다. 특히 전시실은 유류피해 흔적을 보고, 듣고, 만지는 체험형 관람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흥미로운 관람이 가능하며, 방제작업을 체험함으로 자연의 소중함을 이해하는 소중한 자리가 될 …
Read More +
태안군 마검포인근에서 열리는 태안 빛축제는 연중무휴로 언제든지 관람이 가능합니다. 입장은 6시이후 가능하며, 빛축제는 일몰 후 8시정도부터 시작됩니다. 어두운 밤하늘을 수만개의 불빛이 형형색색 아름다운 풍경을 이룹니다. 밤 11시까지 개장하며, 비가오는날은 운영을 하지 않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
Read More +